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진한글로벌, 중국 최대 쇼핑몰 ‘한두이서(韩都衣舍)’와 업무협약 체결

㈜진한글로벌, 중국 최대 쇼핑몰 ‘한두이서(韩都衣舍)’와 업무협약 체결

블록체인 기반 ‘K-Fashion Platform’ 공동 개발 협력 약속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진한글로벌과 중국 최대 쇼핑몰 한두이서(韩都衣舍)’가 양 사의 온라인 커머스 사업 발전을 위해 손을 잡았다.  

 

▲유학덕 한두이서 한국지사 수석대표(왼쪽), ㈜진한글로벌 사장 양기홍(오른쪽).  사진제공=㈜진한글로벌. ⒞시사타임즈

 

진한글로벌과 중국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 한두이서(韩都衣舍)’2019717일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양 사의 온라인 커머스 사업 동반 성장과 블록체인 기반 ‘K-Fashion Platform’ 공동 개발 등의 협력을 약속했다.

 

한두이서(韩都衣舍)’K-Fashion24시간 생중계하고 전 중국의 소비자가 의류를 주문, 중국 생산처에서 대량 제작 후 배송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진한글로벌이 보유한 블록체인 기반 기술과, 인공지능 Big Data 기술을 토대로 한두이서(韩都衣舍)’가 기보유 하고 있는 6,000만명 이상의 회원들에게 블록체인 기반의 K-Fashion Platform을 양 사가 공동 개발하여 K-Fashion에 대한 브랜드 채널을 한두이서에 입점시킬 예정이다. 이를 통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실현함은 물론 현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데 의미가 있다.

 

()진한글로벌은 높은 퀄리티의 기획을 바탕으로 블록체인 기반의 플랫폼에 인공지능과 Big Data 기술을 접목하여 웹, 모바일, 시스템, 플랫폼에 이르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다. 자체적으로는 코인 커뮤니티인 ‘CHATBIT’ 사이트를 PC와 모바일웹으로 운영중이다. 현재 커뮤니티에 쇼핑몰을 접목한 새로운 형태의 CHATBIT 사이트를 PC와 모바일웹으로 서비스하기 위해 준비중이다.

 

중국 내 한류패션 전문몰에서 다양한 한류상품으로 확장을 시도하고 있는 한두이서진한글로벌이 보유한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한 'K-Fashion Platform’에 대한 이번 협력은 양 사의 온라인 채널 활용 및 확대는 물론 블록체인 기반의 신규 K-Fashion 사업모델 개발 확대에 기폭제가 될 것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