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가수 ‘비’, 군입대 전 마지막 공연실황 극장판 15일 개봉

가수 ‘비’, 군입대 전 마지막 공연실황 극장판 15일 개봉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K-POP 월드 스타 가수 ‘비’의 초대형 콘서트 ‘RAIN the BEST SHOW’가 3D 영화로 8월15일 개봉된다.

 

3D로 공개되는 는 지난해 9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성황리에 열린 비의 군입대전 마지막 공연을 3D로 촬영·제작한 것으로 오는 8월15일부터 ‘KPOP CINEMA 전용관’에서 개봉된다.



총 2시간 30분의 공연 실황을 1시간40분의 하이라이트로 압축한 이번 영화는 ‘태양을 피하는 방법’, ‘레이니즘’, ‘나쁜 남자’ 등 히트곡 무대들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비의 다양하고 강렬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무대장치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 실황이 3D영상으로 재탄생해 실감나고 생동감 넘치는 현장의 열기를 담아냈다.

 

특히 이번 영화는 ‘KPOP CINEMA 시리즈1’으로, 톱클래스의 K-POP 콘서트를 3D로 촬영·제작하여 연중무휴로 상영하는 전용관 상영 방식을 택한 점이 이색적이다.

 

다수의 개봉관에서 일제히 개봉하여 짧은 상영일정을 갖는 일반적인 영화 상영방식과는 달리 ‘KPOP CINEMA’는 상시 상영하는 전용관 형태로 운영되며, K-POP 공연 3D 영화만 상영하는 일종의 전용관 브랜드라고 설명될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RAIN the BEST SHOW 3D’를 시작으로 시리즈2, 시리즈3 작품이 곧 개봉될 예정이다.

 

우경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