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싸이월드, 제23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예선 접수 시작

싸이월드, 제23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예선 접수 시작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싸이월드를 운영하는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젊은 음악인 발굴의 산실인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예선 접수를 시작한다.

 

접수 기간은 내달 1일부터 16일까지며 싸이월드 뮤직 페이지(http://music.cyworld.com/event/event_view.asp?pEve...) 및 우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격은 만 18세 이상의 학생 또는 음악학원 재학생이며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대회는 참가 가능한 연령을 낮춰 고등학생도 참가가 가능해졌다.

 

이번 대회에서 참가자들은 1,2차 예선을 거쳐 최종 본선 대회를 통해 유재하음악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을 수상하게 된다. 그 외 네이트와 싸이월드 유저들이 직접 뽑은 싸이월드 인기상도 주어진다.

 

SK커뮤니케이션즈 손형선 뮤직팀장은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 실력 있는 아마추어 뮤지션들이 많이 참여해 故 유재하의 뒤를 잇는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재하 음악경연대회는 실력 있는 아티스트를 발굴 및 후원하는 대회로 조규찬, 유희열, 김연우,이한철 등 실력파 뮤지션들을 배출해 낸 유서 깊은 대회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2006년 17회 대회부터 유재하 음악경연대회를 후원하고 있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