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가수 영탁, 가왕전 상금 전액 기부…끝 모를 선한 영향력

가수 영탁, 가왕전 상금 전액 기부…끝 모를 선한 영향력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트롯 가수 영탁이 선한트롯 1월 가왕전 상금 50만원을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병 환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가수 영탁(사진제공 = (재)한국소아암재단). ⒞시사타임즈

 

 

가왕전 누적 상금 기부금액 310만원을 달성한 가수 영탁은 평소 팬들과 함께 꾸준한 선행 활동을 이어왔다. 이번에도 1월 가왕전 상금 전액을 ()한국소아암재단에 전달하며 선한 영향력의 대표 가수로서의 영탁이란 이름을 대중들에게 또 한번 각인시키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한국소아암재단에 따르면 가수 영탁의 이름으로 기부된 가왕전 상금은 투병중인 어린이들의 외래치료비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외래치료비 지원사업은 만 18세 미만에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난치병 진단을 받은 만 25세 이하의 환아를 대상으로 매달 30만원씩 1년동안 총 360만원을 지원한다. 집중 항암 치료를 위해 매달 병원에 방문하거나 이식 등의 후유증을 치료중인 환아 가정에 교통비, 식비, 약제비, 치료부대비용 등을 지원하여 안정적으로 치료받을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 보건복지부에 등록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질환 어린이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및 긴급 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헌혈 캠페인, 소아암 어린이 쉼터운영 등 다양한 사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가수 영탁은 매주 수요일 오후 9 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 중이며 지난 10일 신곡 싱글 앨범인 전복 먹으러 갈래를 발표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