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페일 에일 100만 잔 판매…‘생활맥주 밀리언 파인트 클럽’ 가입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생활맥주는 크래프트브로스와 협업한 ‘강남 페일 에일’이 전국 생활맥주 매장에서 100만 잔 판매를 돌파해 ‘생활맥주 밀리언 파인트 클럽’에 첫번째로 가입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생활맥주에서 100만잔 이상 판매된 제품은 ‘생활맥주 밀리언 파인트 클럽’에 가입되며, 강남 페일 에일은 2020년 7월 10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
이와 함께 생활맥주와 크래프트브로스는 강남 페일 에일의 100만잔 돌파를 기념하여 한정판 ‘강남 오렌지 에일’을 출시한다. ‘강남 오렌지 에일’은 강남 페일 에일의 레시피를 변형, 시트라 홉으로만 드라이 호핑하여 상큼한 시트러스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이름에서 느낄 수 있듯이 마치 오렌지를 짜낸 듯한 상큼한 오렌지향이 강한, 쓰지 않고 부드럽게 마실 수 있는 한여름에 어울리는 페일 에일이다.
‘강남 오렌지 페일 에일’은 7월 22일부터 생활맥주 직영점 15개 매장에서 판매되며 3잔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강남 페일 에일’ 전용 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임상진 생활맥주 대표는 “수제 맥주 플랫폼인 생활맥주에서 100만 잔 이상 판매된 단일 제품이 탄생했다는 것은 국산 수제 맥주의 비약적 발전을 보여주는 사례이다”며 “생활맥주는 앞으로도 수제 맥주의 저변 확대를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수제맥주 창업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3년 연속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국내 1위의 수제맥주 전문 체인점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
'경제 > 생활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빌리브네이처, 롯데백화점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시시호시’ 김포공항점 팝업스토어 오픈 (0) | 2020.08.04 |
---|---|
키오스킨 ‘엘시스테인 멜라케어 기미 앰플’, 카카오메이커스 초스피드 완판 기록 (0) | 2020.07.27 |
굿윌스토어-라이온코리아, ‘아이깨끗해 리미티드 에디션’ 2종 출시 (0) | 2020.07.13 |
고창 농수산물 드라이브스루 종료…총 판매액 1억 여원 기록 (0) | 2020.07.06 |
친환경 확산 및 독려 위한 패션 업계들의 ‘이색적인 시도’ 눈길 (0) | 2020.06.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