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강요식의 ‘북콘서트 27일 진행…700여명 참석 대성황

강요식의 ‘북콘서트 27일 진행…700여명 참석 대성황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강요식 시인·수필가 (자유한국당 구로을 당협위원장)의 북콘서트가 2월27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구로구민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시와 노래가 있는 북콘서트로 1부 식전행사, 2부 기념행사, 3부 문학토크쇼로 진행됐다.

 

 

▲강요식 시인, ‘시와 노래가 있는 북콘서트’ (c)시사타임즈

이날 행사에는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정우택, 심재철, 윤상현, 김선동, 김규환 의원을 비롯한 구로갑 김배영 당협위원장 등 원외위원장 17명, 홍춘표 구로구 문화예술총연합회 회장 및 주요인사 등 700여 명이 참석하여 대성황을 이루었다.

 

문학토크쇼는 저자 강요식 박사의 문학 이야기를 나누면서 중간에 시낭송, 악기연주, 노래가 어우려져 참석자들로부터 신선하고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강요식 박사가 직접 선보인 마술연기, 시낭송, 노래 등으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심재철 국회부의장은 축사에서 “강요식 위원장이 11권의 책을 출간한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며 “부지런하게 뛰고, 구로를 사랑하는 마음이 매우 큰 것을 느꼈다”고 말했다.

 

강요식 저자는 “삭막한 정치판에서도 시를 통한 감성의 씨앗을 뿌려 보다 배려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고 싶다”면서 “삶은 꿈을 현실화하기 위해 깊이 성찰하고 최선을 다할 때 행복감이 커진다”고 강조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