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건조한 머릿결을 윤기나게…닥터스 , 펩티 힐링 마스크 헤어팩 출시

건조한 머릿결을 윤기나게…펩티 힐링 마스크 헤어팩 출시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친환경 두피∙탈모 관리 센터 주식회사 닥터스(대표 박갑도)에서 건조한 겨울철 윤기나는 모발을 유지시켜줄 신제품 ‘펩티 힐링 마스크 헤어팩’을 출시했다.

 

                          ㈜닥터스 펩티 힐링 마스크 헤어팩. ⒞시사타임즈


새롭게 선보인 펩티 힐링 마스크 헤어팩은 장미추출물(Rose Extract), 미네랄오일, 멘톨, 은행잎추출물, 인삼추출물 등의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에 자극을 줄여준다.

 

㈜닥터스 신제품은 항산화, 진정, 보습, 항염, 항균, 혈액순환촉진, 모근강화, 진정작용 등과 함께 손상 된 모발을 보호해 큐티클을 부드럽고 탄력있게 만드는 효과를 더해준다. 또한 천연성분 추출물이 두피 노화 억제 및 모발의 탄력을 증진시키고 비타민 A,C,K,B,E,P가 풍부한 장미추출물로 모발의 강도를 강화 시킨다.

 

사용방법은 샴푸 후 물기를 적당히 없앤 뒤 두피에 닿지 않게 모발에 마사지하듯 펴 바르고 약 2분 정도 뒤에 미온수로 충분히 헹구면 탄력있는 머릿결을 느낄 수 있다.

 

두피∙탈모 관리의 선두기업으로 자리매김한 ㈜닥터스는 그 동안 천연 성분의 친환경 제품, 두피 타입에 따른 맞춤형 제품 등 소비자의 두피 건강을 위한 차별화 된 제품을 선보여 왔다. 이번에 출시한 펩티 힐링 마스크 헤어팩으로 두피 건강뿐 만 아니라 모발까지 관리하며 고객들의 만족을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친환경 두피∙탈모 관리 프랜차이즈 ㈜닥터스의 전지혜 교육실장은 “두피∙관리 업계의 선두 기업으로써 차별화 된 두피 관리뿐 만 아니라 모발 관리에도 힘쓰고자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건조한 겨울철이 시작되며 두피 관리와 함께 손상된 모발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신제품 펩티 힐링 마스크 헤어팩은 전국 닥터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한 온라인 쇼핑몰도 준비 중이다. ㈜닥터스는 전국 10개의 직영점을 포함 66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문의 : www.doctors.pe.kr, 1599-5875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