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2018 경북지역인적자원의 날’ 21일 개최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2018 경북지역인적자원의 날’ 21일 개최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진한)는 지난 21일 구미 SM컨벤션센터에서 경북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와 공동으로 ‘2018년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의 날’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c)시사타임즈

 

‘인적자원의 날’은 2018년 일자리 확산을 위해 노력해온 유관기관 및 기업인을 격려하고,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의지 제고로 경북도내 일자리확산 추진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경북지역 일자리 유관기관·단체 관계자 및 기업인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북의 청년 일자리 창출과 고용 확대에 기여한 기업에 대한 표창패 수상과 일자리관련 특강, 기관현황 및 성과 보고 등으로 진행됐다.

 

시상에는 경북지역 일자리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에코프로지이엠의 정진규 인사총무팀장과 아주스틸(주) 조윤정차장이 경북도지사 표창을, ㈜헤븐트리는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장 표창을 수상했다.

 

㈜헤븐트리는 창업기업으로서 2017년~2018년 2년 동안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불구하고 7명의 청년을 고용하는 등 경북의 일자리창출에 적극 기여한 것을 인정받았다.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김진한 센터장은 “정부의 주요 과제인 청년일자리 창출과 고용 확대를 위해 노력해주신 기업과 유관기관 관계자에게 감사드리다”면서 “2019년에도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지역의 일자리창출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