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경희SI한의원 박성운 원장, 국회교육위원회 위원장 표창장 수상

경희SI한의원 박성운 원장, 국회교육위원회 위원장 표창장 수상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경희SI한의원 박성운 원장이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국회교육위원회 위원장 표창장을 수상했다.

 

이번 표창은 한의학 교육 발전과 후진 양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루어졌다.

 

▲경희SI한의원 박성운 원장(사진제공 =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 ⒞시사타임즈
▲(사진제공 =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 ⒞시사타임즈

 SI벡터 메디슨(SI Vector Medicine)을 활용한 임상 교육 프로그램으로 전통 한의학과 현대 의학의 접점을 찾는 교육 시스템을 통해 젊은 한의사들이 체계적인 임상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노력해 오고 있다.  

 

실제로 경희SI한의원은 당뇨병, 심혈관질환, 어지럼증, 이명, 중증 두통 등 복합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치료 결과를 제공하며 신뢰를 쌓아왔다

 

특히 강남에 위치한 직장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스마트폰 사용 증가로 인해 발생하는 거북목 증후군과 허리디스크 환자가 급증하고 있기 때문이다.

 

박 원장은 최근 10년간 허리디스크 환자 중 요추 5번 아래 추간판 전방전위증 환자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으며, 이를 비침습적이고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효과적으로 치료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척추관 협착증, 목디스크 등 만성 질환 치료에 있어 신경계를 활성화하고 척추의 이상적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돕는 기술을 통해 많은 환자들에게 건강 회복의 기쁨을 안겨주고 있다. 경희SI한의원은 이러한 혁신적인 치료법과 통합적 접근을 바탕으로 척추·관절 질환 환자뿐만 아니라 강남 지역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박성운 원장은 이번 표창은 한의학 교육의 혁신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젊은 한의사들이 현대화된 한의학을 실천할 수 있도록 교육 시스템을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