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강남 아이오케이안과 오영삼 원장, ‘2024 제23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강남 아이오케이안과 오영삼 원장, ‘2024 23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수상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오영삼 강남 아이오케이안과 원장이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조직위원장 이일섭)에서 베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오영삼 강남 아이오케이안과 원장(사진제공 =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 ⒞시사타임즈

 

이번 수상은 노안백내장 수술과 시력교정수술 분야에서의 전문성과 함께 환자 맞춤형 검사와 수술로 높은 신뢰와 전문성을 인정받은 결과다.

 

강남IOK안과 오영삼 원장은 서울 아산병원 안과출신의 25년 이상의 안과 전문의로서 국내는 물론이고 중국, 몽골, 미얀마, 미국 등 글로벌 환자들의 눈건강을 책임지는, 전문적이며 환자애가 바탕에 깔린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로 글로벌 의료관광객들이 모여드는 강남에서 색다름으로 회자되는 안과전문의기도 하다.

 

이러한 노력들이 단골 환자를 만들고 환자분들이 가족과 지인소개로 이어지면서 더 큰 사명과 책임감으로 환자 한 분 한 분의 눈과 마음까지 살피는 진료를 가능하게 한다고 강남IOK안과 오영삼 원장은 전했다.

 

나아가 40대에 접어들었다면 1년에 한 번씩은 안과에 방문해서 눈 건강 상태를 체크하고 혈압, 당뇨, 고지혈증처럼 질환여부를 알고 예방 및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눈종합검진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어 눈건강의 골든타임을 놓치고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줄어들었으며 하는 바람과 환자분들 눈에 빛을 밝히는 안과의사가 되고 싶다는 수상소감을 함께 전했다.

 

한편 지난 22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된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는 국가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국가 경쟁력 강화와 사회 발전에 기여한 주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권위 있는 행사로 강남 아이오케이안과는 국가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며 나아가 대한민국의료산업의 발전에도 기여한 공로로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