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공익법인 국민성공시대, 한한국 석좌교수 초대 온리원북인증원장 임명

공익법인 국민성공시대, 한한국 석좌교수 초대 온리원북인증원장 임명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공익법인 국민성공시대(상임대표 장원석)는 국제적인 세계평화작가이자 온리원북(Only One Book) 등재 영예의 1호인 한한국 중국 연변대학 석좌교수를 23일 수요일 오전11시 공익법인 국민성공시대 교육원에서 온리원인증원장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왼쪽)한한국 세계평화작가가 장원석 상임대표으로부터 (사)국민성공시대 온리원북인증원장 임명받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사)국민성공시대). ⒞시사타임즈



이날 한한국 원장은 미래의 새로운 가치를 이끌어내고 차별화된 창조적인 발상을 통해 경쟁력 있는 글로벌 인재, 인물들을 발굴하여 훌륭한 업적과 정신을 온리원북을 통해 후대에 기록으로 남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한국 원장은 세계 유일하게 한글로 창작한 세계평화지도(World Peace Map) 작품들이 현재 UN본부 22국가에 소장돼 있고, 남북분단이후 최초이자 마지막으로 북한 국제친선전람관에 한반도 평화지도(우리는 하나)대작이 소장돼 있는 세계최고기록인증 작가로 국제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한 원장은 세계평화사랑연맹 이사장, 중국 연변대 예술대학 석좌교수로 재직 중이며, 조선대학교 정책대학원 초빙교수,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상임위원 등을 역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