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공차, 신메뉴 마시면 프리퀀시 3배 적립 이벤트 진행

공차, 신메뉴 마시면 프리퀀시 3배 적립 이벤트 진행

공차 멤버십 앱 회원 대상, 겨울 신메뉴 4종 구매 고객에게 프리퀀시 스탬프 세 배 적립

 

▲사진제공 = 공차코리아. ⒞시사타임즈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공차 멤버십 앱 회원 중 겨울 신메뉴 4종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리퀀시 스탬프를 세 배 적립해주는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 12 31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음료는 리얼 초콜렛 밀크티+’, ‘초콜렛 바나나 밀크티’, ‘초코 멜로 스무디’, ‘하동 호지 밀크티+ 등 겨울 신메뉴다. 해당 메뉴를 구매하면 한 잔당 e-프리퀀시 스탬프 3개를 적립받을 수 있다. 12 31일까지 신메뉴 스탬프 2개 포함해 총 10개를 모은 고객은 1 10일까지 증정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 프리퀀시가 아닌 상시 운영되는 공차 일반 스탬프 카드에는 구매한 음료 한 잔당 스탬프 1개가 적립된다.

 

공차의 e-프리퀀시 프로모션 증정품은 오직 공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O!Oi 스페셜 콜라보 블랭킷이다.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으로 경량 패딩 소재로 구성돼 가벼우면서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전용 파우치로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며, 똑딱단추를 통해 몸에 착용한 후에 고정이 가능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컬러는 핑크와 네이비 두 가지로 제작됐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e-프리퀀시 프로모션 증정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힘입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보다 많은 고객들이 트리플 적립 프로모션을 통해 패딩 블랭킷을 증정받고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프로모션 증정품은 선착순 증정으로 현재 빠르게 소진되고 있으며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행사 종료 시 프리퀀시 카드에 적립된 스탬프 및 완성된 쿠폰은 모두 소멸되며 다른 혜택으로 교환 불가능하다. 매장별로 보유 수량 및 소진 시점은 상이할 수 있으며, 실시간 소진 현황은 별도로 안내되지 않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