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국립자연휴양림, 숲속 작은 결혼식 참여자 모집

국립자연휴양림, 숲속 작은 결혼식 참여자 모집

숲 속에서 진행하는 나만의 특별한 결혼식에 지원하자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전국 8개의 국립자연휴양림에서 ‘2017 숲속 작은 결혼식’이 진행된다.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가 주최하고 (사)한국웨딩플래너협회의 주관으로 진행될 이번 프로젝트는 자연휴양림을 국민들에게 개방하여 건전한 혼례문화를 보급하고자 기획되었다.


총 8 커플을 선발하여 전국 8개의 자연휴양림에서 각각 장소별 특성에 맞는 컨셉의 결혼식으로 치러질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 세레머니 등이 결합되어 새로운 결혼 문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숲속 작은 결혼식 참여자로 선정되는 커플은 자연휴양림 내 결혼식 장소 제공과 함께 웨딩 플래닝, 예식 진행 및 웨딩 패키지 등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다만 하객 수는 장소별로 최대 70명~100명까지로 제한하고 있다. 피로연 식사의 경우 지원되지 않고 참여자가 직접 2만원 이내의 도시락 또는 핑거푸드로 준비할 수 있다.


신청 접수 기간은 6월30일까지이며 선정위원 평가와 면담 과정을 거쳐 최종 선정 여부를 확정하게 된다. 단 6월 내에 결혼식이 가능한 1호 커플은 우선 협의로 선정할 예정이다.


신청 방법은 신청서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이메일로 신청하며 공고문 및 신청서 등은 한국웨딩플래너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웨딩플래너협회로 문의하면 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