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국민 아빠로 거듭난 김성주의 ‘아빠 어디가’ 패션

국민 아빠로 거듭난 김성주의 ‘아빠 어디가’ 패션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지난 해 예능계의 돌풍을 일으켰던 MBC ‘아빠 어디가’의 민국이 아빠에 이어 최근 ‘아빠 어디가2’에서 둘째 아들인 김민율 군과 출연하며 국민 아빠로 거듭난 방송인 김성주의 실용적인 아우터 패션이 화제다.


              이미지 출처 : MBC ‘아빠 어디가2’ 방송화면 캡처’. ⒞시사타임즈



아이들과 함께 전국의 오지마을을 돌아다니며 다양한 활동을 해야 하는 프로그램 특성상 김성주는 따뜻하면서도 활동적인 야상 스타일의 패딩 아우터로 실용성을 강조하는 패션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방송에서 김성주는 레드와 카키, 카멜 등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컬러의 야상 패딩점퍼들을 착용, 젊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성주가 착용한 야상 패딩 아우터들은 ‘일 꼬르소’의 제품으로 멋스러운 캐주얼룩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다양한 포켓 디테일로 많은 소지품 수납이 용이해 실용적인데다 슬림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이라 한층 젊어 보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그 중에서도 탈부착이 가능한 다운 내피가 포함된 카키색 패딩 아우터는 가벼우면서도 방수, 투습기능, 그리고 내구성이 탁월한 X-Aylon 소재를 사용해 거친 야외 활동에도 찢기거나 기능손상이 거의 없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김성주 점점 믿음직스러운 아빠가 되어 가는 것 같다”, “김성주는 편하게 옷을 잘 입는 것 같다”, “애들하고 진짜 잘 어울려 놀아주는 최고의 국민 아빠 김성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성주는 예능은 물론 'MBC 2014 소치올림픽' 중계를 맡는 등 다방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김혜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