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열애> 성훈, 전광렬에 무릎 꿇다! 결국 굴복하나?!

<열애> 성훈, 전광렬에 무릎 꿇다! 결국 굴복하나?!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배우 성훈이 전광렬에게 무릎을 꿇었다.

 

SBS 주말드라마 ‘열애’(연출 배태섭/극본 박애경)에서 상남자 강무열로 분해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성훈(강무열 역)의 촬영현장이 포착된 것.

 

공개된 사진에는 세찬 비를 맞으며 아버지 전광렬(강문도 역)의 차를 막고 결연한 표정으로 무릎 꿇고 있는 성훈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23일에 방송되는 39회의 한 장면으로 상심에 빠져있던 성훈이 갑작스레 아버지를 찾아가 무릎을 꿇고 오열하는 장면. 정직함을 무기로 초원우유를 살리려고 힘썼던 성훈이 무슨 이유로 아버지를 찾아가 무릎을 꿇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실제 촬영당시 성훈은 매서운 한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비를 맞으면서도 극 중 강무열의 감정을 완벽히 표현해 내 한 번에 오케이 싸인을 받아냈다고. 이처럼 성훈은 남다른 연기 열정을 불태우며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에게 박수세례까지 받았다는 후문이다.

 

성훈의 한 관계자는 “드라마가 중후반부에 접어들면서 바쁘게 촬영이 이어지고 있다.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끝까지 많은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성훈이 전광렬에게 무릎을 꿇게 된 사연이 밝혀질 SBS 주말드라마 ‘열애’는 오는 22일 밤 8시45분에 38회가 방송된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