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물향기어린이집,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물향기어린이집,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 진행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지부장 김대용)는 지난 25일 물향기어린이집(원장 박옥진)과 함께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25일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지부장 김대용)는 물향기어린이집(원장 박옥진)과 함께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 모습(사진제공 = 굿네이버스). ⒞시사타임즈

 

좋은이웃어린이집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정기 후원에 동참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이다. 물향기어린이집은 좋은이웃어린이집에 참여하여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후원하게 됐다.

 

박옥진 물향기어린이집 원장은 어린이집 아이들에게 나눔의 의미를 전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을 돕고자 좋은이웃어린이집에 동참하게 됐다 이번 계기로 아이들이 소외된 이웃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람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대용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장은 나눔의 가치를 아동들에게 알리고 실천하고 계시는 물향기어린이집 원장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에 참여하는 어린이집 원아들이 타인의 삶을 돌아보고 존중할 줄 아는 어른으로 자라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남부(화성·오산·평택) 지역 내 좋은이웃어린이집에 참여하기 원하는 곳은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031-667-1391)에 문의하면 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