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NGO

굿피플-씨젠의료재단, 사회공헌 협약식

굿피플-씨젠의료재단, 사회공헌 협약식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동명)이 지난 5월6일 오후 1시30분, 여의도에 위치한 굿피플 본부에서 씨젠의료재단과 사회공헌 협약식을 가졌다.

 

 

 

진단의학 질병검사 전문기관인 씨젠의료재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굿피플에 혈액검사 인력 및 검진 물품 등을 후원하기로 했다. 이는 굿피플이 의료혜택의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 이웃들을 돕기 위해 매주 2~3회 진행하고 있는 사랑의 의료봉사 활동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된다.

 

굿피플 김동명 회장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의 인술을 전하는 데 동참해주신 씨젠의료재단에 큰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며 “씨젠의료재단의 나눔을 통해 단 한 사람도 질병으로 고통 받는 사람이 없도록 굿피플 사랑의 의료봉사도 더욱 힘차게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굿피플 ‘사랑의 의료봉사’는 1999년부터 실시해 온 굿피플의 대표적인 보건의료사업 중 하나로, 이동진료차량(일명 사봉이)을 이용해 국내 의료 혜택이 미치지 못하는 산간벽지의 독거노인과 조손 가정 및 외국인 근로자, 장애인, 노숙인들을 방문하여 매주 무료 진료를 실시하고 있다. 굿피플은 앞으로도 국내 소외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의료봉사’를 비롯해 해외 각지에서도 말라리아센터 운영·무료 백내장 수술‧병원 건립 및 운영 등 전 세계 이웃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