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NGO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2013 블랑 블루 호텔 아트페어’ 개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2013 블랑 블루 호텔 아트페어’ 개최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호텔객실에서 예술작품을 여유롭게 즐기며 기부도 할 수 있는 이색 전시와 기부의 만남이라는 독특한 기부행사 소식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전경. ⒞시사타임즈


           하트하트재단-필리핀 땅오스 급식아동. ⒞시사타임즈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오는 9월6일부터 8일까지 60여명의 국내 유망 작가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2013 블랑 블루 호텔 아트페어를 선보이고 전시회의 수익금을 사회복지법인 하트하트재단(이사장 신인숙)에 전달하기로 했다. 후원 기금은 참여 작가들의 작품을 모은 엽서 세트 판매 수익금 전액으로 조성되며, 하트하트재단을 통해 필리핀 결식아동 급식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시에는 박대조 작가, 김현성 작가, 주홍미 작가와 같은 인기작가와 유망한 신진 작가들이 함께 참여해 총 500여종의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모던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호텔 객실에서의 전시는 컬렉터의 집에 작품이 걸렸을 때의 느낌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 또 일반 전시장이 아닌 호텔 객실이라는 이색적인 공간에서 색다른 예술작품 감상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전시는 9월6일 오프닝 세리머니를 시작으로 전시는 9월7일, 8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관람 가능하다.

 

올여름 몬순이 몰고온 태풍으로 인한 대홍수로 황폐화된 필리핀 땅오스 지역에서 급식은 빈곤아동들의 유일한 영양공급원인 상황. 1만원이면 현지급식소에서 아동 1명에게 한달간 빵과 음료를 지원할 수 있다고 한다.

 

문의 : 02-430-2000, www.heart-heart.org

 

박수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