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그룹 god 김태우, 경북 의성군 산불피해 3천만원 기부

그룹 god 김태우, 경북 의성군 산불피해 3천만원 기부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전우헌, 이하 경북모금회)28일 오전, 그룹 god의 가수 김태우가 의성군 산불피해 지원을 위해 3천만원을 기탁해 왔다고 밝혔다.

 

경북 구미 출신인 김태우는 고향 인근 지역에서 산불로 인해 큰 인명 피해까지 발생한 상황에 너무나도 안타까운 마음입니다피해를 입고, 어려움을 겪고 계신 주민분들께 진심어린 위로의 마음을 전합니다. 빠른 일상회복을 바라는 마음으로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싶은 마음에 나눔에 동참했습니다. 산불 진화에 애쓰시는 관계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고 전했다.

 

김태우는 오랜 기간 희귀질환 소아 치료비 지원 등 다양한 선행을 베풀었으며, 최근에도 보육원 아이들에게 햄버거 파티를 준비해 주며 삶의 곳곳에서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산불 성금 기부 참여를 통해 경북 지역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보여 주기도 했다.

 

성금을 전달받은 손병일 경북모금회 사무처장은 기부금을 전달받은 이 시점에도 산불이 계속 타들어가고 있다김태우씨의 선항 영향력이 많은 국민들께도 전달되어 이재민들이 고난을 극복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경북모금회는 산불 피해 이재민 지원을 위한 특별모금을 진행 중이다. 430일까지 진행되는 특별모금은 산불 피해지원 전용계좌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경북사랑의열매로 문의 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