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해 함께합니다!”…유니세프 한국위원회, LCK와 협약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해 함께합니다!”…유니세프 한국위원회, LCK와 협약

 


[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LCK)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레전드 포 에브리 차일드(Legends for every child)’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제공 =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시사타임즈

 

이번 협약은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한 나눔 문화 확산에 LCK가 뜻을 함께하면서 이뤄진 것으로 협약에 따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LCK는 향후 다양한 협력 이벤트와 캠페인을 공동 전개한다.

 

첫 캠페인으로 어린이를 향한 LCK의 의지가 담긴 레전드 포 에브리 차일드 4 14일 시작된다. 20일까지 1주일간 유니세프 위크 (UNICEF Week)’를 운영해 유니세프 캠페인 홍보 부스, LCK 전용준 캐스터 내레이션 참여 영상 상영, 관련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이 전개된다.

 

특히 4월 마지막 주인 세계예방접종 주간을 기념해 필수 예방접종(DTP·결핵·소아마비·홍역)을 후원하는 ‘LCK 패키지를 진행,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4 14 LCK 선수들이 펼치는 특별 이벤트에 초대할 계획이다. ‘LCK 패키지 후원은 326일부터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정훈 LCK 사무총장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함께하는 이번 업무 협약은 LCK를 사랑하는 글로벌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나눔 축제라고 생각한다라며 “e스포츠로 하나 된 문화가 전 세계 어린이의 삶과 미래를 바꾸는 일에도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조미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사무총장은 어린이를 위해 전 세계적인 영향력으로 함께해 주신 LCK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다양한 방식으로 나눔의 기쁨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에 많은 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http://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