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글라소 비타민워터, 지드래곤과 함께 Be글라소 색다른 파티 개최

글라소 비타민워터, 지드래곤과 함께 Be글라소 색다른 파티 개최

7월5일 압구정서 ‘G-CREATOR’ 런칭쇼 진행

지드래곤, 타블로, 이하이 등 참석해 열기 고조

 

 

[시사타임즈 = 김지훈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www.youtube.com/user/chglaceau)는 한국을 대표하는 팝 컬쳐 아이콘인 지드래곤의 영감으로 탄생한 ‘g-creator’ 런칭을 기념하고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스페셜함을 만날 수 있는 ‘Be 글라소! 색다른 파티’를 5일, 압구정 클럽 웨이브에서 개최했다.



국내 런칭 4주년을 기념해 열린 ‘Be 글라소! 색다른 파티’는 다양한 분야의 패션 피플과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초대된 ‘CREATOR(cultural creative class)’ 1,200여 명이 함께 했으며, ‘G-CREATOR’ 프로젝트 디렉터인 지드래곤과 또 다른 글라소 피플인 타블로와 이하이가 참석해 파티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파티 1부는 뉴욕 오리지널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스페셜함’(글로벌하고 도시적, 크리에이티브한 라이프스타일, 유니크한 아이덴티티, 관습에 얽매어있지 않은 자유분방함,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함)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소비자들의 글라소 이벤트 체험존이 운영됐다.

 

2부에서는 본격적으로 ‘G-CREATOR’ 프로젝트 디렉터인 지드래곤이 나서 자신이 콜라보레이션으로 참여했던 ‘g-creator’ 글라소 비타민워터 신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지드래곤의 ‘g-creator’는 ‘세상의 하나뿐인(One of a Kind) 창의력’을 일깨워주는 오렌지 컬러에 ‘피치’와 ‘망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비타민 B6와 리보오스(ribose)를 첨가해 만들어졌다.

 

이 밖에도, 지드래곤은 스페셜 파티에 참가한 CREATOR들의 센스있는 스타일을 평가하고, 베스트 글라소 드레서를 뽑는 한편, 프로젝트 디렉터로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본 소감과 에피소드를 공개해 소비자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드래곤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타블로와 이하이는 에픽하이의 히트곡 ‘Fly’를 리믹스한 ‘글라소 송’을 부르는 등, 멋진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김지훈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