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 발판…말레이시아 유학전문 ‘MK유학원’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 발판…말레이시아 유학전문 ‘MK유학원’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말레이시아는 미국, 유럽, 중동 외에 중국, 인도, 아시아 등 여러 국가의 체계와 문화를 융합된 형태로 보여주고 있는 나라로 세계 여러 나라의 인종과 문화를 자연스럽게 체험하여 각 나라를 이해하는 안목이 넓어지고 세계 인종과 협력하고 공부하는 일상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세계 80여 개국에서 오는 다국적학생들간의 인적네트워킹 자산을 형성하는 자산을 형성할 수 있는 곳이다. 영어와 중국어를 저렴하게 배울 수 있는 환경은 졸업 후 취업에 유리하다. 싱가폴 다음으로 소득이 높고 자원이 풍부한 말레이시아는 우수한 도시 기반이 형성되어 치안이 잘 되어있으며, 저렴한 비용과 다양한 체험을 통한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데 좋은 발판이 되는 아시아의 교육허브이다.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학원이며 정부로부터 교육허락을 받아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학생 비자도 내줄 수 있는 유일한 ‘MK유학원’은 ‘말레이시아 압구정’으로 불리는 몽끼아라 지역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다.

 

그동안 하버드대학을 비롯해 브라운대, UC버클리, UCLA, 옥스퍼드대, 임페리얼대, 서울대, 카이스트 등 최고 명문대에 학생들을 가장 많이 보낸 학원으로 주로 석사출신의 강사들과 유명대학 교수들이 강의를 하고 있어 최고의 교육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미국에서 공인된 영어능력진단 AR테스트 프로그램에 의한 객관적이고 정확한 반 편성을 통한 맞춤교육을 제공하며, 원어민 전문 강사에 의한 주당 20시간의 집중 영어 수업과 주당 10시간의 중국어 회화 수업으로 영어와 중국어를 동시에 학습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방학 중 실시하는 <통통통 글로벌 리더십 캠프> 6주간(2016년 1월4일-2월15일) 일정에서는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학습 뿐 아니라 유적지 및 관광명소 탐방할 수 있다. 세계 5대문화의 유적지 탐방하고 조사한 것을 팀별로 영어 프리젠테이션 하므로 발표력과 리더십을 키우고, 오랑아슬리 탐방 및 기아대책본부에서 봉사하며 감사하는 지도자 그리고 신나는 ‘1박 2일 싱가폴 여행’을 유학원 오픈기념으로 매우 파격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다. 네이버 밴드를 통해서 아이들의 하루 일과를 학부모와의 실시간 공유하며 안전하고 다채로운 내용으로 교육적 효과와 재미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말레이시아 현지에 MK학원과 MK숙소 그리고 한국에 MK유학원이 하나의 유기적인 관계 속에 학업과 생활의 모든 일정을 밀착,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최고의 학습 공간, 최고의 유학지가 될 것이다.

 

지성과 인성 뿐만 아니라 영성까지 갖춘 차세대 지도자를 세계 명문대로 입학, 제2의 반기문과 같은 영향력 있는 지도자로 세워 각계각층에 영향력을 주는 차세대 지도자를 양성하는 것이

 

MISSION KIDS 센터가 지양하는 것이다. 많은 청소년들의 관심과 호응을 대하며 무엇보다 중보기도를 요한다.

 

연수관련문의 :0 10-7773-1949, www.mkuhak.com

email: 0117111949@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