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금마농협, 조합원 환원사업 조합원 1,300여명에게 영농자재 찹쌀(10kg) 지원

금마농협, 조합원 환원사업 조합원 1,300여명에게 영농자재 찹쌀(10kg) 지원

 

[시사타임즈 = 김현석 기자] 금마농협(조합장 백낙진)은 지난 12월 8일 찹쌀(10kg) 1포를 전체 조합원 1,300여명에게 무상으로 지원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금마농협 (c)시사타임즈

 

금마농협 조합장(백낙진)은 “계속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 19와 기상이변등 농작물 피해가 갈수록 심해지는 상황에서도 잘 이겨내시고 농사짓느라 고생하셨으며, 새로운 2022년에도 건강하시고 풍년 농사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찹쌀을 지원했다”고 전했다.

 

 

금마농협은 2020년에는 영농자재교환권과 떡국떡을 지원하였으며, 올해는 설날과 추석 명절에 부침세트와 보리쌀을 지원하였고, 김장나눔행사를 통하여 마을 경로당과 홀몸 어르신들에게 김치와 쌀(10kg) 지원하여 이웃사랑도 실천했다.

 

금마농협은 “조합원과 이웃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며, 농업인의 농가소득증대와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등을 통하여 조합원 및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농협으로 성장하겠다”고 알렸다.

 

한편 이번 제공한 찹쌀은 지난 11월 조합원을 대상으로 찰벼 수매를 실시하여 농가에서 수매한 찰벼를 도정하여 조합원에게 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현석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