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기아 초록여행, 세계장애인의 날 맞아 ‘장애인 인권’ N행시 이벤트 진행

기아 초록여행, 세계장애인의 날 맞아 ‘장애인 인권’ N행시 이벤트 진행

12 12일까지 초록여행 누리집(www.greentrip.kr)을 통한 접수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기아 초록여행은 12 3일 세계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초록여행 회원 대상으로 세계 장애인의 날! 의미있는 시, 재미있는 문화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 기아 초록여행. ⒞시사타임즈

 

세계장애인의 날은 장애인에 대한 이해를 증진 시키고, 전 세계 장애인의 복지와 재활을 향상하기 위하여 UN 1992년부터 시행하여 매년 12 3일을 기념일로 정해졌다. 초록여행은 신체적, 경제적인 이유로 여행을 하지 못하는 장애인에게 무상으로 편의장치 개조차량을 대여하고 있어, 세계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에 대한 인식확산을 위해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

 

초록여행 회원인 고객(장애인·비장애인 무관)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해당 기간 동안 신규 회원가입을 한 고객도 참여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12 12일까지이며, 선정을 통해 총 10명에게 문화활동을 위한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선정 결과는 12 14일 개별 연락 및 누리집을 통해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초록여행 누리집 응원메세지 게시판에 제시어(장애인, 인권)를 사용한 삼행시 또는 이행시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기아 초록여행은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들의 이동권을 향상하기 위한 기아의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으로 2012년 출범하여 지금까지 약 9년간 60,000만여 명에게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