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기아 초록여행, 2023년 2월 패키지여행·미션여행 공모

기아 초록여행, 2023년 2월 패키지여행·미션여행 공모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기아 초록여행은 오는 2023 2 패키지여행 미션여행을 각각 접수한다.

 

▲사진제공 = 기아 초록여행. ⒞시사타임즈

 

패키지여행 내륙-제주 여행 또는 내륙-부산/강원 으로 여행 할 장애인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 시 항공/철도+숙박+차량+문화여가활동비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내륙-제주 여행은 항공+숙박+차량’, 내륙-부산/강원 여행은 철도+숙박+차량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 패키지 모두 유류 1회 완충, 문화여가활동비 20만원을 지원한다.

 

차량, 유류, 문화여가활동비는 기아 초록여행, 항공권은 제주항공, KTX 승차권은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숙박은 한화리조트에서 제공한다.

 

미션여행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자유주제로 여행 할 장애인이 신청할 수 있다. 선정 시 차량+유류 1회 완충+문화여가활동비 30만원+필요 시 운전기사를 지원한다.

 

두 여행은 중복신청이 가능하며, 12 20일까지 신청을 완료하여야 한다.

 

패키지여행 2023 2월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여 가족, 지인과 장애인 당사자를 포함한 4인으로 구성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신청 시 패키지 중 세부 구분을 잘 선택하여 신청하여야 하며, 추후 선정 심사를 통해 최종 8가정을 선발한다.

 

미션여행 2023 2월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여 사연과 함께 신청하면 된다. 인원 구성은 장애인 당사자를 포함하여 3인 이상 ~ 8인 이하로 구성하여 신청하면 되고, 필요 시 기사를 요청할 수 있다. 추후 선정 심사를 통해 최종 7가정을 선발한다.

 

상세 사항 및 접수는 초록여행 누리집(www.greentrip.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기아 초록여행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사단법인 그린라이트(1670-4943)으로 하면 된다. 발표는 12 23일에 홈페이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진행 될 예정이다.

 

, ‘패키지여행 미션여행 두 여행 간 중복신청은 가능하나, 패키지여행 내에서 항공권을 지원받는 패키지와 KTX 왕복 승차권을 지원받는 패키지는 중복신청은 불가하다.

 

한편 항공/철도·숙박·차량 패키지여행은 지난 622일 개최된 기아, 제주항공, 한국철도공사(코레일),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그린라이트가 맺은 장애인 여행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에 따라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