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정부·지자체

김관영 전북도지사, 방송 3사 주최 ‘도민과의 대화’ 소통

김관영 전북도지사, 방송 3사 주최 ‘도민과의 대화’ 소통

도정 추진 성과 및 향후 도정 운영 계획 밝혀

 

 

[시사타임즈 = 정병헌 기자] 김관영 전북도지사가 전북도정 역사상 처음으로 방송 3사가 주최하는 민선 8 1주년 도민과의 대화에 참여해 도민들과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눴다.

 

▲사진제공 = 전북도 (c)시사타임즈

 

 

KBS, MBC, JTV 방송 3사는 지난 7일 화산체육관에서 전북도정 민선 8 1주년 도민과의 대화 녹화를 진행했다.

 

 

박혜진 MBC 전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도민과의 대화는 방송사에서 공개 모집한 기업인, 청년, 다문화, 소상공인 등 각계각층의 패널 200여 명이 참여했다. 김관영 지사는 이들과 경제를 비롯해 특별자치도, 새만금, 문화 및 민생, 현장 인터뷰, 개인 질문 등을 격의 없이 소통했다.

 

 

김관영 도지사는 지난 1년 동안 뜨거운 응원과 격려를 해주신 도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지난 1년 동안 잘 된 것은 그대로 잘 챙기고, 부족했던 부분은 더 채워 나가겠다 오늘 이 자리에서 나온 도민 여러분들의 말씀을 귀담아 듣고, 도정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1년 동안 뿌린 씨앗이 조금씩 결실을 보기 시작했다. 앞으로 더 크고 새롭게 변화하는 전북을 위해 도민 여러분과 함께 걸어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 전북도 (c)시사타임즈

 

한편, ‘도민과의 대화 방송 일시는 다음과 같다.

 

JTV : 7 11일 오후 6 ~ 오후 7 40(재방송 7 15일 오전 7 15 ~ 오전 8 55) MBC : 7 11일 오후 11 30 ~ 12일 오전 1 10) KBS : 7 17일 오후 2 ~ 오후 3 40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정병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