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김수현, 뮤직드라마서 수지와 애뜻한 사랑 연기 펼쳐

김수현, 뮤직드라마서 수지와 애뜻한 사랑 연기 펼쳐

빈폴아웃도어, 김수현–수지 ‘바람바람바람’ 뮤직드라마 공개

 

 

 

[시사타임즈 = 강혜숙 기자] 배우 김수현과 미스에이 수지의 뮤직드라마가 공개됐다.

 

삼성에버랜드 빈폴아웃도어는 6일 올 봄 주력상품인 ‘윈드브레이커(wind breaker, 바람막이)’의 출시를 기념해 김수현과 수지의 ‘바람바람바람’ 뮤직드라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빈폴홈페이지 및 유투브, 극장광고를 통해 공개되는 이번 뮤직드라마는 최고 주가를 올리고 있는 수수커플의 커플연기를 영상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수지가 브랜드 BGM으로 직접 부른 김범룡의 히트곡 ‘바람바람바람’이 30년 만에 여가수에 의해 리메이크되었다는 점 등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빈폴아웃도어 측은, 이번 뮤직드라마에 대해 패션과 음악, 드라마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으로 올 봄 전략상품 ‘윈드브레이커’를 효과적으로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킬 수 있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공개된 뮤직드라마에서는 수지와 김수현이 연인으로 등장, <만남, 바람, 이별, 재회>의 과정을 그린다. 빈폴아웃도어의 윈드브레이커가 ‘차가운 봄바람(wind) 뿐만 아니라, 애인의 바람(cheat on)까지 막아준다’고 해석한 점이 재미있다.

 

KBS2 ‘드림하이’ 이후 처음으로 커플연기를 선보이는 김수현-수지는 마치 한편의 드라마처럼 감정 변화를 실감나게 표현해냈다.

 


‘별에서 온 그대’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명품배우 김수현과, 국민첫사랑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사랑스러운 수지의 커플연기가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빈폴아웃도어의 김수현, 수지의 뮤직드라마는 오는 3월 6일부터 빈폴 홈페이지(www.beanpole.com) 및 유투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수지가 직접 부른 ‘바람바람바람’은 오는 10일부터 삼성뮤직, 멜론, 지니, 벅스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강혜숙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