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나눔으로 똘똘 뭉친 우리는 ‘소통과 나눔의 무한도전!’

일산대진고등학교·문촌7종합사회복지관, ‘소나무 프로젝트’ 5기 발대식 개최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난 417 일산대진고등학교 상생관 콘서트홀에서 청소년 재능봉사활동 프로그램 (통과)(눔의)(한도전)프로젝트(이하 소나무 프로젝트‘)’ 5기 발대식 및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제공=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 ⒞시사타임즈

 

 

햇수로 5년차를 맞이하는 소나무 프로젝트발대식에는 일산대진고등학교 정은경 교감과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 윤 영 관장을 비롯하여 100여명의 청소년이 참여해 앞으로 활동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소나무 프로젝트는 일산대진고등학교와 문촌7복지관이 연계하여 청소년들이 지닌 재능으로 봉사활동을 기획하고 지역 안에서 나눔을 실천해나가는 활동이다. 올해는 미술동아리(미천), 역사동아리(역지사지), 생명과학동아리(이스퀘어)등 총 10개의 동아리가 조직됐다. 각 동아리 대표 모임인 소나무 동아리를 중심으로 지역 내 다양한 봉사를 통해 선한 영향력과 나눔 문화를 확산해나갈 계획이다.

 

소나무프로젝트담당 이솔 사회복지사(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소나무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에 더불어 사는 의미를 깨닫고 무한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앞으로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