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낙원악기상가, ‘제 2회 낙원 플리마켓’ 셀러 모집

낙원악기상가, ‘제 2회 낙원 플리마켓’ 셀러 모집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낙원악기상가가 '제 2회 낙원 플리마켓'을 함께 할 개성 있는 셀러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낙원 플리마켓은 5월19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낙원악기상가 4층 야외공연장 ‘멋진하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20년 이상 악기를 다뤄온 상인들도 셀러로 참여하며, 악기 꾸미기와 캐리커처 부스, 포토존도 마련된다.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 공연과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폐막식에서 놀라운 연주를 선보인 열세 살 기타리스트 양태환 군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플리마켓이 열린 자리에서 오후 7시부터 낙원악기상가 반려악기 릴레이 캠페인 대표 참여자인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의 토크콘서트가 이어진다.

 

‘제 2회 낙원 플리마켓’에서 공개 모집하는 셀러는 총 10팀이다. 핸드메이드 제품을 제작판매하는 셀러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네이버 지원서(http://naver.me/xxJ766PE)에 판매 물품 등 필요한 정보를 기입해 신청하면 된다.

 

‘낙원 플리마켓’은 더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낙원악기상가를 찾아올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인 만큼 참가 비용은 무료. 판매 수수료도 받지 않는다. 셀러들에게는 1팀 당 테이블 1개와 의자 2개, 햇빛을 피할 수 있는 파라솔, 음료 등을 제공하며, 에코백, 스마트링, 포스트잇 등 5만원 상당의 낙원악기상가 굿즈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최종 당첨된 셀러 10팀은 4월30일 개별 공지할 계획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낙원 플리마켓’을 개최하게 되었다”며 “정기 행사로 자리잡은 만큼, 종로 일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에서 많은 분들이 참여해 즐기고 나누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낙원 플리마켓’ 셀러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nakwonmusic)과 블로그 (http://blog.naver.com/enakw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