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남산케이블카-하트-하트재단, 코로나19 취약계층에 감염예방물품 지원

남산케이블카-하트-하트재단, 코로나19 취약계층에 감염예방물품 지원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하트-하트재단(이사장 오지철)은 남산케이블카 운영사인 한국삭도공업주식회사(공동대표 이기선, 한광수)와 함께 코로나19 취약계층을 위한 감염예방키트 1,500세트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남산케이블카 코로나19 감염예방키트 지원(사진제공 = 하트-하트재단). ⒞시사타임즈

 

감염예방키트는 손소독제, 국민안심마스크, 항균티슈, 항균비누 등으로 구성하여 코로나19 취약계층의 개인위생관리 지원을 목표로 하였다.

 

지난 6일 서울 송파구의 위치한 하트-하트재단 사옥에서 진행된 봉사활동으로 포장된 1,500개의 감염예방키트는 서울역쪽방상담소를 통한 취약계층 노인, 전국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선정된 다문화가정 아동, 소외아동, 발달장애인, 미혼모가정 등에 지원된다.

 

특히 이날 봉사활동에는 하트하트오케스트라 단원인 발달장애인 당사자가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하트-하트재단의 감염예방키트 지원사업에 기금 후원으로 함께한 남산케이블카 이강운 부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남산케이블카가 함께할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감염예방키트가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하트-하트재단 오지철 이사장은 온 국민이 한마음으로 코로나19를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서로를 위하는 마음을 모아 나눔에 동참하며 함께 해 주시는 후원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하트-하트재단은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과 피해 지원을 위한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