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남유에프엔씨, 강남드림빌에 ‘크리스마스 선물 지원’ 기부

남유에프엔씨, 강남드림빌에 ‘크리스마스 선물 지원’ 기부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주식회사 남유에프엔씨(대표 남유숙)는 지난 20일 아동양육시설인 강남드림빌에 기부금 2,000만원과 자사 제품인 아이보들 치약 100, 아이보들 크림 100개를 후원했다고 21일 밝혔다.

 

▲좌: 강남드림빌 이은영 원장, 우: 남유에프엔씨 남유숙 대표(사진출처 = ㈜남유에프엔씨). ⒞시사타임즈

 

이번 기부금과 물품은 원아들의 겨울 피복구매와 크리스마스 특식비등으로 사용 예정이다.

 

이번 활동은 남유에프엔씨는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해됐다. 회사는 매년 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 기부를 이어오다가,올해 10월 서울로 사옥을 이전 하면서 '강남드림빌'에 처음 후원을 하게 되었다.

 

강남드림빌 이은영 원장은 남유에프엔씨에서 함께 해 주신 덕분에 아이들이 따뜻하고 풍요로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게 되었다. 아이들이 이 마음을 잊지 않고 잘 성장하여 베풀고 나누는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유에프엔씨 남유숙 대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지역 내 소외된 아이들에게 따뜻한 선물을 전달할 수 있어의미있는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기부 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남드림빌은 아동 보호, 양육 및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는 아동복지시설로서, 50여명의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해 양육 보호와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단체는 보호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직업 훈련, 가정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