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호반그룹,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 위해 후원 5억 원 기부

호반그룹,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 위해 후원 5억 원 기부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호반그룹(회장 김선규)은 지난 20일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 후원을 위해 5억 원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

 

▲20일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은 왼쪽부터 김철수 대한적십자사 회장,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 김대헌 호반그룹 기획총괄사장(사진출처 = 대한적십자사). ⒞시사타임즈

 

이날 전달식에는 김철수 대한적십자사 회장을 비롯해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과 김대헌 기획총괄사장이 참석했다. 호반그룹의 기부금은 국내외 재해 이재민 구호, 저소득층 생계지원, 보건안전교육 등 적십자의 생명을 살리는 인도주의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은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한 성금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철수 대한적십자사 회장은 호반그룹의 꾸준한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 후원에 감사드리며, 호반그룹의 성금이 그 목적에 맞게 잘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번 기부로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의 누적 기부액은 총 17억 원을 돌파했다. 호반그룹은 그동안 코로나19 확산 방지, 수해 복구 등 우리 사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동참해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