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내일취업코칭스쿨, ‘대기업 취업 궁금증’ 설문조사 이벤트 진행

내일취업코칭스쿨, ‘대기업 취업 궁금증’ 설문조사 이벤트 진행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KG그룹 계열 교육사 KG에듀원에서 운영하는 내일취업코칭스쿨은 자사의 SNS 채널을 바탕으로 오는 4월10일까지 '대기업 취업 궁금증'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일취업코칭스쿨 홈피 (사진제공 = KG에듀원 내일취업코칭스쿨) (c)시사타임즈

이번 설문조사 이벤트는 취업을 희망하는 대기업 관련 궁금증 및 알고 싶은 정보 등에 대해 질의응답을 하는 과정이다. 어떤 대기업에 취업이 되길 희망하는지, 취업 준비를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 등에 대한 설문을 실시함으로써 취준생들의 여론 및 준비 상황 등을 살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구글독스 설문조사 참여, KG에듀원 내일취업코칭스쿨 (아이티뱅크) 공식 블로그 이웃 추가, 블로그 이벤트 공감 및 스크랩, 참여완료 댓글 작성 순으로 이루어진다.

또한 설문조사 후 취업준비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것도 포인트다. KG에듀원 내일취업코칭스쿨은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면접 코칭, 면접가이드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온라인 면접 가이드가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오프라인 면접 1시간 코칭 기회를 부여한다. 또 다른 10명에게는 KFC 타워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KG에듀원 내일취업코칭스쿨 박세용 코치는 “이번 설문조사 이벤트는 합격을 위한 공부 방법, 항목 폐지에 대한 사실 인지 여부, 대기업 취업 준비 현황 등에 대한 질문을 담고 있어 취준생 니즈를 체크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경품 이벤트도 취업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로 마련돼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