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농심켈로그, 비대면 기부 레이스 ‘켈로그 프로틴런’ 개최

농심켈로그, 비대면 기부 레이스 ‘켈로그 프로틴런’ 개최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농심켈로그가 국내 비대면 마라톤 브랜드 애니멀런과 협업하여 몸속 에너지와 탄력을 되찾고 결식 아동들에게 기부도 할 수 있는 ‘켈로그 프로틴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농심켈로그 (c)시사타임즈

‘켈로그 프로틴런’은 오는 8월21일부터 열흘 간의 인증 기간 동안 에너지와 탄력을 충전하는 참여 미션 중 하나를 달성하는 비대면 레이스다.

 

농심켈로그는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 속에서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기록한 내용이나 사진을 인증하면 되기 때문에 누구든 쉽게 참여할 수 있다”면서 “참가비의 일정 금액은 코로나 19로 인해 결식 위기에 처한 어린이들에게 균형 잡힌 한 끼를 제공하기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된다”고 설명했다.

 

참여 미션은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10km 러닝 ‘프로틴런’, 1만보 걷기 ‘만보챌린지’와 더불어 실내에서 참여할 수 있는 ‘탄트 챌린지’까지 세 가지로 구성했다. ‘탄력 트레이닝 챌린지’의 줄임말인 ‘탄트 챌린지’는 요가, 필라테스, 홈 트레이닝 등 몸속 탄력을 위한 활동 후 주어진 포즈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인증 사진을 찍으면 된다.

 

참가비는 2만 5천원이며, 9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착순 2,000명을 사전 참가자로 모집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켈로그 프로틴런을 기념하는 메달, 스티커와 더불어 미션 수행 중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켈로그 프로틴 바’, ‘프로틴 그래놀라 샤쉐(50g)’ 등을 제공한다. 또 가장 먼저 참여 신청을 한 슈퍼 얼리버드 300명에게는 참가비 20% 할인 혜택과 함께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김소영 과장은 “켈로그 프로틴런은 달리기만 했던 기존 비대면 마라톤과는 다르게 실내외에서 누구나 쉽고 재밌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형 챌린지로 기획했다”며 “코로나 19 확산으로 움츠러든 올 여름, 숨겨진 몸의 에너지와 탄력을 되찾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도 하는 의미 있는 이번 대회에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