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한돈자조금, 수능 D-100 응원 이벤트 진행…500명에게 한돈 돈마호크 증정

한돈자조금, 수능 D-100 응원 이벤트 진행…500명에게 한돈 돈마호크 증정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2022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100일 앞두고 8월2일부터 8일까지 ‘수능 D-100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c)시사타임즈

한돈자조금이 남은 수험기간 동안 전국 수험생들의 뒷심 발휘를 응원하고자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이벤트이다.

 

‘수능 D-100 응원 이벤트’는 한돈자조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올해 수능을 보는 가족, 친구, 지인에게 응원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수험생을 응원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수험생도 자기 자신에게 남기는 응원의 메시지로 참여할 수 있다.

 

 

수능 500점 만점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총 500명을 추첨할 예정이며, 당첨자 대상으로 정답을 잘 찍으라는 의미로 도끼 모양을 닮은 ‘한돈 돈마호크’와 수능 대박을 응원하는 ‘한도니 부적 스티커’를 함께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0일 한돈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 가운데 우수 후기 작성자 10명에게는 ‘한돈 케이크’ 및 ‘한돈 수험생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수능 D-100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피로 회복에 좋은 비타민 B1이 함유되어 있어 수험생의 학습 능력 향상에도 안성맞춤인 한돈으로 남은 기간 뒷심을 발휘해 좋은 결과를 이끌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