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뉴트리라이트, ‘건강지킴이’ 참가 초등학교 3월18일까지 모집

뉴트리라이트, ‘건강지킴이’ 참가 초등학교 3월18일까지 모집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 위한 사회적 책임 프로그램 실시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올해 1학기 ‘건강지킴이’ 프로그램에 참가할 초등학교를 오는 3월1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뉴트리라이트 (c)시사타임즈

뉴트리라이트는 학생들의 올바른 성장 및 식습관 형성을 위해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만의 브랜드 역량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지난 2007년부터 11년간 꾸준히 ‘건강지킴이’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건강지킴이’ 프로그램은 2018년도 1학기 동안 3~4학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국 초등학교 3~4학년 담당 교사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3월 18일까지 교육기부포털 홈페이지(http://www.teachforkorea.g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추후 심사를 통해 선정된 학교에는 전문가들이 직접 방문, 아이들의 균형 잡힌 생활습관 형성을 위한 신체적·정서적 건강 증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국영양학회와 함께 개발한 ‘어린이 영양지수(NQ: Nutrition Quotient)’ 및 체성분 측정을 통해 어린이들의 영양 및 성장·발육상태를 파악하고, 그 결과를 기반으로 체험형 영양교육 및 참여형 운동교육을 실시한다.

 

또 정서 발달에 중요한 초등학생 시기 건강한 사회관계 형성을 위해서 심리상담 전문가와 함께 하는 맞춤 정신건강 참여교육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교육 전후로 변화된 수치 비교를 통해 영양 상태 개선 추이도 지속적으로 관리할 예정이다.

 

뉴트리라이트는 “최적의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뉴트리라이트만의 사회적 책임 프로그램에 참여한 누적 기관 수는 2017년을 기준으로 280여 개, 참가자 수는 15만 명 이상에 달한다”며 “특히 아동 영양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2년 교육부 우수교육기부기관 공식 인증을 받았으며, 2016년에는 ‘제5회 대한민국 교육기부대상’ 교육부 장관상을 받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어 “올해도 ’건강지킴이’를 통해 많은 성장기 아이들이 평생건강을 위한 올바른 생활습관을 기를 수 있는 초석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 02)3287-3022 / www.nutrilite.co.kr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