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달샤벳 수빈, 여자 아이돌 최초 ‘알몸시구’ 나선다

달샤벳 수빈, 여자 아이돌 최초 ‘알몸시구’ 나선다

SBS 추석 특집 멀티 캐릭터쇼 <멋진 녀석들>서 현란한 시구 기술 선봬

 

 

[시사타임즈 = 강혜숙 기자] 걸그룹 달샤벳의 막내 수빈이 여자 아이돌 최초로 ‘알몸시구’를 선보인다.

 



 

앞서 몇 번의 시구로 화제를 모은바 있던 걸그룹 달샤벳의 수빈이 최근 잠실야구장에 등장, 알몸시구에 나선 것. 특히, 이번 시구는 대한민국 시구의 역사를 송두리째 뒤흔들 만큼 파격적이어서 궁금증을 무한대로 끌어올리고 있다. 

 

이는 SBS 추석 특집 파일럿 멀티 캐릭터쇼 ‘멋진 녀석들’ 브릿지의 한 장면. 신인 여가수 이요리로 분하는 수빈은 170cm 이상의 장신과 늘씬한 몸매를 뽐내며 한껏 비장한 표정을 지은 채 시구에 나서고 있어 그녀가 보여줄 기상천외한 시구를 더욱 기대케 만들고 있다.

 

수빈은 최근 큰 화제를 모았던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의 백일루션 360도 회전 시구를 능가하는 고난이도의 기술이 가미된 현란한 시구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경악케 할 예정이라고. 이를 위해 수빈은 몇날 며칠을 기술연마에 몰두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수빈의 알몸시구는 단순히 경기장이 아닌, 이슈의 장으로 변해가고 있는 야구장의 모습을 그리며 요즘 시구문화를 풍자,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력한 메시지와 함께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김수로-김민종-임창정이 남녀노소를 불문함은 물론,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다양하면서도 생생한 분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에 거대한 웃음 핵폭탄을 투하할 ‘멋진 녀석들’은 새로운 형식의 1인 다역 캐릭터 코미디 쇼로 추석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물들일 것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코믹함으로 중무장한 예고 영상이 공개돼 본방사수의 구미를 당기고 있는 SBS 추석 특집 파일럿 멀티 캐릭터쇼 ‘멋진 녀석들’은 오는 18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강혜숙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