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글로벌경제

대만, ‘아시아 슈퍼 팀(Super Team in Asia)’ 온라인 투표 시작

대만, ‘아시아 슈퍼 팀(Super Team in Asia)’ 온라인 투표 시작

최종 우승팀에게 5,000만원 상당의 대만 여행 패키지 제공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대만대외무역발전협회(Taiwan External Trade Development Council, 이하 TAITRA)는 ‘아시아 슈퍼 팀(Super Team in Asia)’ 캠페인 결선진출팀을 선발하는 온라인 투표가 시작됐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투표는 ‘아시아 슈퍼 팀’ 웹사이트(www.asiasuperteam.com)에서 9월7일 자정(대만 시각)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투표 결과는 9월9일 발표될 예정이다. 투표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대만의 MICE 산업(기업회의·인센티브 관광·컨벤션·전시박람회 결합 산업)을 알리는 산업 브랜드MEET TAIWAN의 특별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아시아 슈퍼 팀’ 캠페인은 대만을 아시아 최고의 인센티브 관광지로 포지셔닝하기 위한 한국, 일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5개국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다국적 이벤트다. 해당 국가에 법인 등록이 되어 있는 기업의 20명 이상의 직원으로 구성된 팀이면 누구나 8월31일까지 웹사이트 (www.asiasuperteam.com)를 통해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1차 온라인 경합에서 참가자는 창의력, 실행능력과 프레젠테이션 능력을 보여 줄 수 있는 '내가 꿈꾸는 대만 인센티브 여행' 일정표를 기획해 웹사이트에 제출하고 SNS를 통해 공유하여 온라인 투표에 응모하면 된다. 참가자는 대만의 지리적 강점, 탁월한 교통환경, 최신식 MICE 시설뿐 아니라 대만의 풍부한 문화와 뛰어난 자연환경에 대해 폭넓은 지식을 쌓을 수 있다.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다득표를 얻은 5개 국가의 결승 팀은 각각 5명의 출전 팀원을 선발, 총 5개 팀의 25명의 참가자가 대만에서 열리는 4박5일 일정(9 29일부터 10월3일)의 경쟁 투어에 참여하게 된다. 경쟁 투어에 필요한 모든 경비는 TAITRA에서 전액 지원하며, 최종 선발된 우승팀은 ‘아시아 슈퍼 팀’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약 5,000만원 상당의 대만 인센티브 관광 패키지 기회를 얻는다. TAITRA는 이 같은 과정을 통해 모든 참가자가 대만 인센티브 관광의 홍보대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2차 경합을 거친 최종 우승팀에게는 최대 20명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5,000만원 상당의 대만 인센티브 관광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모든 참가 팀은 기본적인 부상과 더불어 해외 언론을 통해 잠재 고객과 뛰어난 인재들에게 기업을 소개하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아시아 슈퍼 팀’에 대한 문의사항이나 세부정보는 이메일(meettaiwan@taitra.org.tw)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