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대한민국 몸짱 경찰관, 몸짱달력 수익금으로 학대피해 아동 지원

대한민국 몸짱 경찰관, 몸짱달력 수익금으로 학대피해 아동 지원

몸짱경찰관 달력 수익금 2천 2백만 원 상당 기부

 

 

[시사타임즈 = 강혜숙 기자] 대한민국 대표 몸짱 경찰관들이 지난 12일 사랑의열매회관을 찾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총 2천 2백만 원 상당의 달력판매 수익금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사랑의열매회관을 찾은 박성용 경위(오른쪽 두 번째)와 아동권리보장원 류경희 본부장(오른쪽)이 김진곤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왼쪽)과 함께 대한민국 몸짱 경찰관 달력판매 수익금을 기부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c)시사타임즈

지난 2018년부터 '몸짱달력'을 만들어 판매한 수익금으로 아동학대 피해자들을 지원해 온 경찰이 전달한 달력 판매수익금 약 2천 2백만 원은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아동권리보장원에 전달되어 전액 아동학대 피해자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또한 이날 전달식에는 중원(주)(대표 김성훈)에서 1,000만원 상당의 생리대 10만 개를 기부하였고. 레드엔젤(대표 박재현)에서 1,000만원 상당의 비접촉 체온계 기부로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기부에 동참하여 자리를 빛내 줬다.

 

몸짱 경찰관들을 대표하여 기부금을 전달한 박성용 경위는 “공공의 안전을 지키는 대한민국 경찰관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아동학대 피해아동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이번 달력 판매 기부금으로 아동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자라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김진곤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요즘 학대피해 아동들에 대한 사회문제가 많아지며 보호아동의 안전과 지원이 시급한 상황이다”면서 “전달해주신 기부금과 물품은 지역사회 내 아동의 학대피해예방과 위생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신속히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강혜숙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