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동아방송예술대학교, 2012동아학생가요제 12월6일 개최

동아방송예술대학교, 2012동아학생가요제 12월6일 개최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전국 중, 고교 재학생들이 가창력과 끼를 선보일 수 있는 학생가요제가 오는 12월 열린다.

 

이와 관련해 동아방송예술대학교는 12월6일 2012동아학생가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요제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가 주최하고 연예산업경영과, 영상음악계열이 주관하는 행사다.



12일까지 전국의 중, 고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원서 접수를 마친 2012동아학생가요제는 총 두 번의 예선을 거쳐 12팀의 본선 참가자를 뽑는다.

 

첫 예선은 경상, 전라, 충청, 제주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17일 대전 동아마이스터 고등학교에서 열리며, 서울, 경기, 강원권 참가자들은 다음날인 18일 동아방송예술대학교에서 예선을 치르게 된다.

 

예선을 통과한 본선 참가자들은 12월6일 17시부터 동아방송예술대학교에서 열리는 본선에 참가할 수 있다. 심사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교수 3명이 하게 되며, 외부 전문가 2명을 초빙해 더욱 신뢰성을 높였다.

 

동아학생가요제에서 인기상, 동상, 은상, 금상을 차지한 팀에게는 팀별 상금과 상장을 수여하며 대상을 차지한 팀에게는 상금 200만원을 수여하는 등 부상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수상자에게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정시모집에 응시할 경우 입시 총점의 5% 가산점 부여한다.

 

본선에는 지난해 동아학생가요제 우승팀과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재학생 공연팀, 인기가수 등 축하무대도 마련돼 있어 볼거리 또한 풍성할 예정이다.

 

우경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