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두리시계, ‘독도 알람 시계’ 출시…1만 대 한정 판매

두리시계, ‘독도 알람 시계’ 출시…1만 대 한정 판매

시계 판매 수익금 일부 독도 수호 위한 활동에 지원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시계 전문 업체 두리시계(대표 이창호)는 독도지킴국민행동본부(위원장 이찬석)과 함께 기획한 ‘독도 알람 시계’를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독도 알람 시계는 독도 관련 제품을 사용하면서 더 많은 국민이 나라 사랑 및 독도 수호 활동에 참여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됐다.

 

이번에 출시된 독도 알람 시계는 시계는 LED 조명등이 켜지는 깔끔한 네모 모양의 탁장식 알람 시계로 윗부분에 독도 모형이 붙어 있어 시계를 보면서 애국심을 고양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설정해 놓은 시각에는 ‘독도야 사랑해’ 노래가 나와 독도 수호에 대한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버튼이 있어 알람이 아니더라도 노래를 들을 수 있다.

 

이 밖에 ‘독도 손목시계’도 함께 출시했다. 독도 손목시계는 시계 안에 작은 독도를 형상화했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외출 시에도 사용이 편리해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두리시계 이창호 대표는 “독도 알람 시계를 기업, 관공서, 은행, 국회사무실, 학교 등에 설치하면 아이들과 국민들에게 독도 사랑 학습효과가 매우 클 것”이라며 “이번 독도 시계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독도 수호를 위한 운동을 하고 있는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독도 알람 시계는 주문 후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제품 생산까지 10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된다. 1만 대 한정 판매될 예정되며, 가격은 19만원이다.

 

한편, 두리시계는 주문 시계 제작에만 30년 세월을 바쳐온 해당 분야의 베테랑 업체로 앞으로 독도지킴국민운동본부와 함께 독도 수호를 위한 다양한 문화 운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문의 : 02)465-1014 , http://dooriwatch.blog.me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