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두피탈모전문센터 닥터스 아산점, 3월3일 그랜드 오픈

두피탈모전문센터 닥터스 아산점, 3월3일 그랜드 오픈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주식회사 닥터스(http://www.doctors.pe.kr)가 3월3일 아산점을 오픈한다.

 

닥터스 아산점은 친환경 제품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두피관리시스템을 갖춘 두피 탈모 전문 센터이다.

 


아산점은 배방읍 공수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과학적 두피 진단을 위한 상담실과 체계적으로 1인 두피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케어 공간, 두피에 좋은 음료와 함께 파라핀 손 관리를 받으며 기다릴 수 있는 고객 대기실을 갖추고 있다.

 

닥터스 아산점은 오픈 이벤트로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의 두피 상태를 정밀기기로 무료 검사해 주고, 두피 케어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두피스케일링 코스를 1만원에 진행한다. 회원이 되시는 분들에게는 50%의 할인 행사와 서비스 케어 등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닥터스는 두피탈모업계 선두 기업으로써 최단기간 최다가맹점 오픈을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업계에서 유일하게 공식 인증 받았다. 닥터스는 전문센터 오픈과 함께 닥터스그린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전문유통점 확장에도 힘쓰고 있다.

 

닥터스 박갑도 대표는 “아산점 오픈으로 고객들과 한걸음 더 가까워지고 있다며, 겨울철 내내 지쳐있던 두피에 활력을 주며, 환절기를 대비하여야 한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두피케어의 대중화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