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풀무원건강생활, ‘헛개와 명일엽’ 출시

풀무원건강생활, ‘헛개와 명일엽’ 출시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유창하, health.pulmuone.co.kr)은 국내산 유기 명일엽과 헛개에 칡즙을 더한 ‘헛개와 명일엽(80mlx30포, 7만5천원)’을 2월24일 출시했다.

 

‘헛개와 명일엽’은 유기농 국내산 명일엽 농축액 125mg에 국내산 헛개와 칡즙을 넣은 건강음료다. 신선초로 잘 알려진 명일엽은 비타민 B1, B2, B7, B12, C와 칼슘, 마그네슘, 게르마늄 등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된 건강 채소다. 특히 줄기를 꺾으면 나오는 노란즙에는 칼콘과 쿠마린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또 다른 주원료인 헛개는 국내산 헛개 나무뿐만 아니라 헛개 열매를 동시에 추출하고 칡즙을 더하여 회식과 술 약속이 잦은 직장인들의 갈증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였다.

 

이 제품은 풀무원의 깐깐한 품질관리와 무첨가 원칙에 따라 만들어져 안심하고 자연 그대로의 진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송경석 제품매니저(PM)는 “잦은 야근과 회식으로 인한 과음 등으로 건강이 염려되는 현대 직장인들의 건강관리를 간편하게 도와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헛개와 명일엽’은 풀무원이샵(www.pulmuoneshop.co.kr), GS몰(www.gsmalll.co.kr)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