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랩앤컴퍼니, 지파운데이션에 1억1,000만 원 상당의 화장품 기부

랩앤컴퍼니, 지파운데이션에 1억1,000만 원 상당의 화장품 기부

나눔 통해 살기 좋은 세상 만들기에 앞장서취약계층 위해 화장품 4,000개 기부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랩앤컴퍼니() 11,000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지파운데이션 나눔가게에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제공 = 지파운데이션. ⒞시사타임즈

 

랩앤컴퍼니가 기부한 물품은 지파운데이션 나눔가게에 기부되어 판매 수익금은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소비가 나눔이 되는 지파운데이션 나눔가게는 개인 및 기업이 기부한 물품 중 판매 동의를 받은 상품만을 선별하여 판매하고, 판매 수익금은 국내외 저소득 아동 및 청소년, 미혼모가정,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된다.

 

랩앤컴퍼니 김찬영 대표는 랩앤컴퍼니가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우리 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 지파운데이션 나눔가게에 기부하게 되었다, “나눔을 통해 우리 사회가 더욱 살기 좋은 사회로 성장하기를 기대하며 랩앤컴퍼니도 우리 주위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파운데이션은 랩앤컴퍼니와 함께 지속적인 상호 협력을 통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여 나눔문화 확산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