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코젠바이오텍,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 5000만원 전달

코젠바이오텍,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 5000만원 전달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분자진단 전문기업 코젠바이오텍은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5천만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에 참여한 코젠바이오텍 백묘아 부사장(좌)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총장(우). (사진출처 =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시사타임즈

 

코젠바이오텍은 2022년 첫 인연을 시작으로 3년간 매해 빠짐없이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나눔 활동에 함께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5천만원의 후원금은 소아암 및 이에 준하는 희귀난치성 질환을 진단받고 치료 중인 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코젠바이오텍 백묘아 총괄부사장은 경제적·심리적 어려움으로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한 환아와 가족들에게 보탬이 되도록 후원을 결정했다라며 소아암을 겪고 있는 환아가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하고, 선한 영향력을 선순환하는 사회의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총장은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나눔문화 확산에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실천하고 있는 코젠바이오텍 임직원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한다면서 앞으로도 소아암 어린이에게 많은 관심과 따뜻한 나눔을 이어 나가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젠바이오텍은 인체·동물 체외진단을 비롯하여 식품안전, 가축방역, 식물병원체 등 다양한 분야의 진단키트를 제공하는 분자진단 토탈솔루션 기업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