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롯데닷컴, 유기반려동물 위한 사료기부 및 봉사활동 전개

롯데닷컴, 유기반려동물 위한 사료기부 및 봉사활동 전개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21일 동물자유연대가 운영하고 있는 반려동물 복지센터에 방문해 ‘네슬레 퓨리나’와 함께 사료를 공동으로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료기부활동 및 봉사활동에 참여한 롯데닷컴 김장규 상무(오른쪽에서 4번째)와 롯데닷컴 임직원들 (사진제공 = 롯데닷컴) (c)시사타임즈
 

 

 

 

이날 롯데닷컴과 네슬레 퓨리나는 ‘프로플랜 스몰브리드 어덜트’, ‘퓨리나 캣 키튼차우’ 등 총 893.65kg의 사료를 기부했다. 기부처인 동물자유연대의 반려동물 복지센터는 현재 약 300여 마리의 유기반려동물을 보살피고 있는 전문 입양 센터다.

 

롯데닷컴의 사료 기부활동은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되어 총 4회째다. 이번 기부에는 롯데닷컴 반려동물용품 전문관 ‘디어펫(Dear Pet)’ 담당 MD와 해당 팀원들을 비롯해 롯데닷컴 EC부문장 김장규 상무, 롯데네슬레코리아 영업총괄부문장 이선장 상무도 참여했다. 사료포대 나르기 및 매일 갇혀있는 강아지들과 함께하는 산책 봉사를 통해 유기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을 더 늘린 것이 특징이다.

 

‘디어펫’은 반려동물용품을 선보이는 롯데닷컴만의 특화매장으로 지난 3월 오픈했다. 단순 상품 판매를 넘어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유기 반려견 입양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공익성이 강한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다. 이번 기부와 봉사활동 또한 유기반려동물 입양 캠페인의 연장선상에서 진행됐다.

 

롯데닷컴 디어펫은 유기반려동물을 위한 기부활동을 분기별 1회로 진행하고, 내년 상반기에는 수의사 상담서비스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