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마일벌스, 여름맞이 아이스크림 공짜 이벤트 진행

마일벌스, 여름맞이 아이스크림 공짜 이벤트 진행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마일벌스가 71일에서 7일까지 ‘Cool하게 아이스크림 공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제공 = 마일벌스. ⒞시사타임즈



이번 아이스크림 이벤트는 마일벌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선착순 77,777명에게 GS25 아이스크림 교환권(돼지바, 메로나, 스크류바 중 택 1)을 무료로 지급한다.

 

‘Cool하게 아이스크림 공짜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마일벌스 앱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마일벌스 관계자는 지난 4~5월 한 달간 진행된 패밀리세일 이벤트에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 주시고 관심 보여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공짜 아이스크림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이번 이벤트는 여름을 맞이하여 더위와 코로나에 지친 고객들이 잠시나마 더위와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기를 바라며 기획하였다고 전했다.

 

또한 기능과 기업제휴 등을 업그레이드한 마일벌스 App2.0 8월 중 출시하기 위해 현재 열심히 준비 중이다 많은 분들께서 마일리지(포인트) 이용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데 마일벌스 App2.0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마일리지(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마일벌스(MileVerse)는 블록체인 기반의 마일리지 통합 결제 플랫폼으로 중앙일보, KSNET, 한국페이즈서비스, SK엠앤서비스, 북앤라이프 등과 제휴를 맺고 디지털 상품권 판매/기업 마일리지 포인트 전환 등 마일리지 사용에 필요한 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