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기업·CEO

매나테크, 전 세계 소비자 대상 설문조사 실시

매나테크, 전 세계 소비자 대상 설문조사 실시

‘브랜드 전략 강화’ 설문조사 27일까지 진행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글로벌 웰니스기업 매나테크(www.mannatech.com)가 2015년 대대적인 브랜드 전략 혁신 준비와 함께 전 세계 회원들과 소비자들의 의견을 조사하는 ‘매나테크 글로벌 브랜드 설문조사’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매나테크 창립 21주년을 맞아 최초로 실시되는 활동으로 2015년 매나테크의 슬로건 ‘레볼루션(Revolution, 혁신)’을 표방하며 대대적인 마케팅 강화를 위한 첫 걸음을 내딛는 것이다.

 

전 세계 25개국의 매나테크 회원들은 물론 매나테크 제품을 경험해 본 일반인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며,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사람은 매나테크 코리아 홈페이지(www.mannatech.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매나테크는 1994년 미국 텍사스 주 달라스에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으로 현재까지 전 세계 25개국에 진출해 탄탄하게 성장해 왔다. 한국에는 2004년에 식물유래 다당체 복합물에 대한 제품 기술 특허를 획득하며 진출했으며, 매나테크 코리아는 일본, 대만, 홍콩 등 매나테크 동북아시아 전 지사의 총괄 거점으로 성장했다.

 

매나테크 아시아총괄 박용재 대표는 “1994년 창립 이래 최초로 전세계 글로벌 통합 브랜드 전략 강화를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다시 한번 도약을 앞두고 있는 만큼, 기존 회원과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취합해 보다 나은 제품개발과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