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맵퍼스, 여름 휴가 맞이 ‘체크인 이벤트’ 진행

맵퍼스, 여름 휴가 맞이 ‘체크인 이벤트’ 진행

최종 목적지 도착 후 체크인만 하면 푸짐한 경품 제공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대표 김명준)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운전자를 위한 ‘아틀란3D 클라우드 휴가지 체크인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한달 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를 떠나는 운전자가 ‘아틀란3D 클라우드’ 내비 앱을 통해 길안내를 받은 후 여행 목적지에 도착해서 체크인만 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주유 상품권,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9월2일 아틀란 공식 홈페이지(www.atlan.co.kr)를 통해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틀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tlanmap)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틀란3D 클라우드 내비 앱의 체크인 기능은 소셜 스팟 서비스 중 하나로 본인의 목적지를 기록하는 동시에 다른 사용자들의 특정 장소 방문자 수와 인기도를 나타내는 아틀란만의 서비스이다. 목적지 도착 후 체크인을 하면 방문한 장소가 자동 등록된다.


‘아틀란3D 클라우드’ 내비 앱은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간단한 회원 가입 후에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틀란 홈페이지(www.atlan.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맵퍼스 김명준 대표는 “이번 체크인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틀란3D 클라우드 앱으로 최종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안내해 드리고자 하는 의도에서 준비했다”라며 “쏟아지는 피서 차량 속에서 빠르고 정확한 길안내를 통해 시원한 여름 휴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틀란3D 클라우드’ 내비 앱은 클라우드 기술을 적용해 앱 용량이 가볍고, 별도의 지도 데이터를 다운 받을 필요 없이 실시간 교통 상황을 반영해 가장 빠르고 편안한 경로를 안내한다. 기본적인 길안내 기능 외 주변 정보를 쉽게 검색할 수 있는 ▲주변 정보 검색 메뉴, 같은 목적지로 이동하는 일행에게 카카오톡과 SMS를 통해 목적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목적지 공유 메뉴 등 다양한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