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무신사, 기빙플러스에 1억4천만 원 상당 물품 기부

무신사, 기빙플러스에 1억4천만 원 상당 물품 기부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대표 조만호)14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제공 = 밀알복지재단. ⒞시사타임즈

 

무신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고용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겨울 외투와 신발, 가방 등 의류와 잡화 3천여 점을 전달했다.

 

무신사의 기부 물품은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기빙플러스 매장에서 판매된다. 수익금은 장애인과 이주여성 등 코로나19 고용취약계층의 일자리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기빙플러스는 기업에서 기부 받은 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수익금으로 매장 내 장애인과 이주여성 등 취약계층을 고용하는 기업사회공헌(CSR) 전문 스토어로, 밀알복지재단의 대표적인 사회적경제 사업 중 하나다.

 

밀알복지재단 김인종 기빙플러스 본부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적극 나서 주신 무신사에 깊이 감사드린다기빙플러스는 앞으로도 기업과 취약계층을 연결하며 적재적소의 사회공헌활동이 실현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앞서 무신사는 무신사 스탠다드 팝업 행사 물품 기부, 강원 산불 피해 지역 의류 지원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하기도 했다. 또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전국 항만 현장 근로자 및 감염 취약 계층에 무신사 스탠다드 마스크를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기빙플러스를 운영하는 밀알복지재단은 20171호 매장인 기빙플러스 석계역점을 개점한 이래 수도권을 중심으로 15개 지점을 운영중이다. (기빙플러스 제휴 문의: 070-8708-9649)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